제27회 재양산 서부경남 4개군 향우회 한마음 축제
산청시대
2023-11-01 (수) 13:12
29일전
145
양산 사는 서부경남 4개군 향우 한자리 모였다
15일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산청군향우회 주관 4개군 향우 등 300여명 참석‥각급 기관장 환대 2023산청엑스포 행사장 체험‥한마음 축제 진행
제27회 재양산 서부경남 4개군 향우회 한마음 축제가 15일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양산에 거주하는 산청군향우회(회장 오재소)와 함양군향우회(회장 하윤성), 거창군향우회(회장 염창기), 합천군향우회(회장 구경모) 등 향우 300여명이 참석했다. 또 이승화 산청군수와 진병영 함양군수, 김수한 산청군의회 부의장과 군의원, 전국산청군향우연합회와 각 지역향우회 임원들이 참석해 멀리서 온 향우들을 환대했다.
재양산 산청군향우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3산청엑스포를 관람하기 위해 산청에서 추진하게 됐다. 행사는 오전 시간 산청엑스포 현장을 체험하고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 점심 식사와 단합행사를 가지는 것으로 진행됐다. 오재소 재양산 산청군향우회장은 “오늘의 큰 손님은 경남 동쪽 끝에서 경남 서쪽 끝으로 와 주신 서부경남 4개군 회원들”이라며 “고향에서 처음 열리는 한마음 축제에 향우들의 많은 감흥을 가지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 뒷바라지는 산청군향우회 부인회 회원과 젊은 회원들이 맡았으며, 참석한 향우들은 힐링의 시간을 가지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강상인 향우 기자 ![]()
|